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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 간편방법


 

오늘 포스팅은 지방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소개드리겠습니다.

 

매년 5월이 되면 종합소득세신고와, 부가가치세 신고해야하는 시기가 옵니다. 요즘 코로나감염바이러스 때문에 매출이 드라마틱하게 얻어 맞아서 목돈이 나갈시기가 오면 불안하고 현금을 구하느라 고생이에요.

 

이번에 또 결혼준비를 하면서 부동산거래를 하게 되었는데요. 세금이 미납된게 있으면 불리하다고 해서 그동안 체납된것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급받게 되었어요. 

 

지방세납세증명서는 간편하게 인터넷발급으로 발급을 받을 수 있어요. 정부24 공식 페이지에서 발급을 받는데 회원가입없이 간편인증으로 발급을 받 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지방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소개입니다.

 

 


지방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 쉬운방법

지금부터 지방세납세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소개입니다. 추천하는 방법으로는 인터넷발급을 추천드려요. 발급시간이 3분도 안걸리고 회원가입이나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쉽게 인터넷발급을 할 수 있어요.

 

민원24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바로가기)

 

 

아래 검색창에 "지방세납세증명" 입력하세요.

 

 

 검색결과 "신청하기"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세요.

 

 

"비회원 신청하기"를 눌러서 신청을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인터넷발급이 가능해요.

 

인적사항을 입력을 합니다.

이름, 주민번호, 연락받을 연락처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누르세요.

 

 

신청내용을 작성하세요.

빨간색 별표부분은 필수입력칸이에요.

 

 

지방세납세증명서 사용목적을 선택을 합니다.

 

인터넷발급을 위해서 꼭 "온라인 발급"을 선택하세요.

 

민원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가 됩니다.

간단한 인적사항을 입력하면 쉽게 발급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인증이 필요한데요.

카카오인증을 추천합니다.

카톡으로 날라오는 인증톡을 확인만 하면 완료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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