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은 으라차차 내인생 재방송 보는 방법 소개입니다.
지난해부터 방영하던 kbs1 대표 일일드라마 국가대표와이프가 4월 8일에 마지막 방송으로 종영하였는데 국가대표와이프는 부동산 계층이동으로 갭투자, 아파트 매매를 통해서 부동상 상급지 강남입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족의 이야기였습니다. 

 

후속으로 방영하는 '으라차차 내인생'은 국가대표와이프에서 다루었던 부동산 재테크 내용은 아닌데요.

싱글맘이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었는데요. 예고편에서 맛보기로 다루었는데 고군분투하는 여주인공의 똑부러지는 이야기 기대가 됩니다. 

 

으라차차 내인생 본방송 시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시청 방법 소개드리겠습니다. kbs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편 시청해 보세요.

 

 

 

으라차차 내 인생 다시보기

 

 

1. 먼저 KBS 공식 홈페이지 접속을 해야합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이용하세요.

 

 

2. 공식홈페이지 상단에 돋보기를 눌러서 검색을 해야합니다.

 

3. 검색어 입력합니다. '으라차차 내인생' 타이핑해주세요.

 

4. 방송보기 - 다시보기 메뉴를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5. 지금까지 방송했던 회차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시청하고 싶은 편을 선택해 보세요.

 

 

6. 으라차차 내인생 재방송 다시보기 화면입니다. 

 

으라차차 내인생 출연진

.

싱글맘 여주인공 역으로는 남상지 배우가 맡았습니다. 여자 주인공 서동희역은 사람들의 동정의 시선은 늘 아픔이였습니다. 그녀는 디자이너의 꿈이 있었지만 불의의 사고로 꿈을 접고, 천애고아로 살게 되는데요. 여고생의 신분으로 조카를 입양하고 키우면서 겪게 되는 어려움과 슬픔을 이야기합니다.

으라차차 내인생 방송시간

일일연속극으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방송을 합니다. 방송시간은 매일 밤 8시 30분인데요.

KBS 1TV에서 120부작을 예정으로 제작이 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