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북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 소개드리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영향과 경제상황이 매일 매일 들썩이는데요. 회사생활을 하는 일반인도 느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옆부서에 팀장이 올해 초에 아이들 교육때문에 수성구 만촌동쪽에 아파트를 구매했는데 매일 신고가 갱신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월급은 쥐꼬리만큼 오르는데 아파트 부동산 가격은 하늘이 없는 것 처럼 오르기만 합니다. 나도 저런 행운은 있지 않을까 매일 매일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경북일보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 서비스입니다.
경북일보는 우리지역의 크고 작은 지역구 소식을 발빠르게 전해주는데요. 그날 뉴스를 전부 확인하고 오늘의 운세는 참을 수 없습니다. 맹신하는 것은 아닌데요 보고나면 마음이 후련하고 가벼운기분이 들거든요. 지금부터 경북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 소개할게요.
경북일보 오늘의 운세 소개
먼저 경북일보 오늘의 운세를 보기위해서 홉페이지 접속을 하세요. (바로가기)
상단에 있는 돋보기 모양 검색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검색창에 오늘의 운세 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을 실행합니다.
검색결과 화면입니다.
금일 업데이트된 오늘의 운세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일월선사에서 운세를 뽑아서 띠별 운세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선택해서 들어가보세요.
경북신문 오늘의 운세 화면입니다.
일월철학원 일월선사의 운세정보서비스를 결제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크롤을 내리면 생년에 맞게 운세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아파트도 호재가 빵빵터져서 매일 매일 신고가를 갱신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개발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확실한 재료가 나와서 반영이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