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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임시조치 해제 방법 2가지

게시자 2021. 6. 28. 18:58

카카오톡 임시조치 푸는 방법 소개


 

오늘 포스팅은 카카오톡 임시조치 해결 방법 소개할게요.

 

아이폰, 갤럭시 같은 스마트폰은 필수어플이 몇 가지 있습니다. 유튜브, 네이버, 쿠팡, 배민같은 어플도 있지만 카카오톡은 필수 중에 필수인데요.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카카오톡 임시조치라는 경고창이 나타나고 로그인이 불가능한 상황이 있습니다. 한 번도 이런적이 없어서 놀랐는데요. 규정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지 않았는데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보통 임시조치를 당하는 경우는 카카오톡 내에서 비정상적인 행위가 감지가 되었을때 내려집니다. 이런 행동은 대게 다중계정 사용자, 불법홍보 행위, 오픈채팅방 부적절한 욕설행위 처럼 불량사용자로 인식되었을 경우 임시조치를 취하는데요.

 

그런데 나도 모르게 억울하게 임시조치 경고를 받으면 카카오톡사용이 어려워져서 불편을 겪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때 정말로 억울한 사유에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카카오톡 임시조치 해제방법 유일한 2가지 소개입니다.

 

 

목차


    카카오톡 임시조치 당하는 이유

    카카오톡 임시조치를 당하는 이유는 크게 6가지로 나누고 있습니다. 

    1. 단기간에 카톡친구 많은 친구추가와 단시간 오픈톡방 채팅방 생성한 경우, 2. 카톡불량유저가 활동한 환경과 유사한 경우인데 아이피나, 3. 비정상적으로 오픈채팅방 참여속도, 빈도가 많은경우, 4. 통신사 확인이 안되는 해외가상번호 이용시, 5. 메시지 신고가 많이 접수된 경우, 6. 녹스, 엘디플레이어 등 비정상적인 환경에서 카카오톡 사용하는 경우 입니다. 

     

    보통은 오픈톡방에서 욕설과 부적절한 이미지 공유하는 경우 임시조치가 취해지는데요. 이런 경우 최대 60일까지 카카오톡 서비스 이용제한이 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임시조치 해제 요청하기

    카카오톡 임시조치 해제하기

     

    카카오톡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해제요청을 합니다. (바로가기)

    문의분류를 이용제한조치를 선택하고 문의내용을 사실그대로 입력합니다.

    온라인 고객문의의 경우 이틀 안에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하기

    가장 빠르고 간편합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1577- 3357로 전화를 걸어서 본인인증 후 임시조치 해제를 요청 합니다. 하지만 점심시간같이 특정 시간대에는 특히 연결이 어렵다 보니 인내심을 갖고 시도해야햐합니다.

    만약에 문의결과 임시조치가 아니라 계정 영구정지임을 확인 된다면 탈퇴 후 2달 뒤에 재가입 하면 됩니다. 

    재가입이 안될때는 새로운 명의 유심으로 재가입해야 합니다.